“간 건강에도 효능 있다”

94
ID-1 억제에 의한 HCC 세포의 간전이 효과를 보여주는 그래프.<사진=후코이단>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 MIX AG

면역력 증진 등 효과가 있는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MIX AG가 각종 간 질환에도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많은 주목받고 있다.

인체의 화학공장이라고 불리는 간은 인체에서 500여가지 역할을 담당하며 각종 대사과정에 관여하는데, 체내 영양분 처리 및 저장, 에너지 관리, 효소를 생성해 약물과 독소를 중화 해독하는 등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다.

후코이단 MIX AG는 중성지방과 LDL 콜레스트롤 수치를 낮춰주고, 후코이단의 항 바이러스성 효능이 C형 간염 바이러스의 복제를 억제시킬 뿐만 아니라 간의 산화 스트레스를 낮추고 섬유화를 막아 간경화에 도움이 되고, 베타글루탄 성분이 간의 빠른 해독을 돕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후코이단의 천연 헤파린 나트륨 성분이 혈액 응고를 막을 뿐만 아니라 피를 맑게하고 불순물을 체외로 배출시켜 혈액을 맑게 유지하는데도 도움이 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한국어 웹사이트(kfucoidan.com)와 한국어 전화 상담(1-866-566-9191)을 통해 알 수 있으며 후코이단 제품을 통한 성인병 개선에 관한 실험자료, 국제 면역학회 논문자료 등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시카고 판매처: 알바니약국/나일스 847-699-1500)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