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문 현 회장 연임

310
시카고한인선교협의회 제13차 정기총회 참석자들이 자리를 함께 했다.(앞줄 왼쪽에서 네번째가 김영문 목사)<사진=한인선교협의회>

한인선교협의회, 4일 정기총회

 

시카고한인선교협의회가 지난 4일 마운트 프로스펙트 소재 다솜교회에서 제13차 정기총회를 열고 김영문 현 회장의 연임을 결정했다.

1부 예배에 이어 열린 이날 정기총회는 ▲개회선언 및 회원점검 ▲전년도 회의록 낭독 ▲전년도 사업보고 ▲전년도 회계보고 ▲13차 임원 및 감사 선출 ▲신·구임원 인사 및 교체 ▲안건토의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8대에 이어 9대 회장으로 연임된 김영문 목사는 “지난해 선교대회와 훈련 등을 통해서 회원들이 합심해서 시카고지역 선교에 불을 지피는 역할을 잘 감당했다. 앞으로도 교회들의 선교 의식이 고취될 수 있도록 도와주고 다양한 행사를 통해 훈련을 강화시켜나갈 예정이다. 특히 내년에는 남북문제와 북한을 위해 집중적으로 기도해나가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2019년도 신임 임원들은 ▲회장 김영문 목사(시카고나눔교회) ▲선임 부회장 차광선 목사(시카고언약장로교회) ▲여교역자 부회장 김정삼 목사(예사랑교회) ▲평신도 부회장 송치홍 장로(사랑의 교회) ▲총무 임형석 목사(NIM 대표) ▲서기 전상현 목사(미드웨스트장로교회) ▲회계 양덕기 장로(헤브론교회) 등이다.

한편 한인선교협의회는 내년 6월 14~16일(장소·시간 미정) 북한에 억류됐다가 석방된 임현수 캐나다큰빛교회 원로목사 겸 선교사를 초청해 선교집회를 열 예정이다.<신은영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