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노화방지 커피”

152
커피 ‘알파 카페 뉴트라’를 시카고에 론칭한 글로벌 건강식품기업 ‘엔젝타’ 관계자들.

건강식품기업 ‘엔젝타’, 시카고 시판

 

한국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천연 과즙 추출물로 만든 다이어트 커피 ‘알파 카페 뉴트라’가 시카고에도 상륙했다.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 본부를 두고 있는 글로벌 건강식품기업 ‘엔젝타’(Enzacta) 관계자들이 지난 24일 오후 기자회견을 열고 새로 론칭한 커피에 대한 한인사회의 관심과 성원을 당부했다. 또한 같은 날 저녁에는 사업설명회도 열었다.

김승규 한국 엔젝타 그룹장은 “‘알파 카페 뉴트라’는 고유 기술인 ‘알파 글로칸 기술’을 이용해 한국 엔젝타에서 직접 개발한 제품이다. 과즙 껍질을 이용해 커피를 볶지 않고 커피를 만들어 커피의 단점을 최소화했고 주재료인 커피 베리의 항산화 수치로 인해 노화 방지에도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데이비드 블락 엔잭타 USA 내셔널 세일스 디렉터는 “현재 엔젝타는 미국, 뉴질랜드, 호주, 필리핀 등 15개 나라에서 영업하고 있는데 한국이 가장 큰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한편 시카고지역에서 엔잭타 소속으로 ‘알파 카페 뉴트라’를 판매하는 한인 개인 사업자(IBO)는 이용배(847-208-7333), 박우성(773-587-4949), 앤드류 오(847-489-8949)씨 등이다.<신경은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