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끝까지 복음 증거하는 방송”

272
지난 16일 본보를 내방한 기독교방송국 관계자들.(왼쪽부터 직책생략) 김순철, 주영도, 서도권.

시카고기독교방송국 관계자들 본보 예방

최근 열린 신년하례식에서 신임 이사장으로 취임한 주영도 장로를 비롯해 방송국장 김순철 목사, 총무이사 서도권 목사 등 시카고기독교방송국 관계자들이 지난 16일 신년 인사차 본보를 예방했다.

2012년부터 이사로 활동해 온 주영도<사진 중앙> 신임 이사장은 “선배 이사장님들의 수고와 하나님께서 40년간 지켜주시고 이끌어주신 것에 감사드린다. 힘든 상황일지라도 기독교방송국은 시카고일원 한인교회와 성도들이 연합하고 사랑받는 방송국이 되길 바라는 마음이다. 목표는 오로지 복음뿐이다. 시카고를 넘어 전 미주 그리고 땅끝까지 복음을 증거할 수 있는 방송으로 우뚝 설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순철<좌> 국장은 “기독교방송국이 지난해 40주년을 은혜롭게 맞이했고 새로운 40년의 역사를 시작하는 2019년을 맞았다. 오랜 기간 이사로 섬겨와준 주영도 이사장님이 새롭게 취임하면서 방송국도 새로운 다짐과 도전, 화합된 모습으로 재도약할 것”이라고 전했다.

서도권<우> 총무이사는 “운영은 자체적으로 하지만 시카고지역 교역자들의 의견을 더욱 많이 수렴해 교역자들과 한걸음 더 가까운 유대관계를 형성함과 아울러 교역자회와 교회협의회 등과 함께 사역을 공유하고 협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홍다은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