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광 건강에도 효능있다”

112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 MIX AG

 

면역력 증진 등 효과가 있는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MIX AG가 방광건강에도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많은 주목받고 있다.
방광염은 남성에 비해 요도가 짧은 여성들에게 더 쉽게 발병되며 특히 신혼 주부에게 흔한 질병으로 알려져 있어 ‘허니문 방광염’이라고도 불린다. 또한, 당뇨, 임신, 페경 등 과도한 스트레스 등으로 인해 면역력이 떨어졌을 때 주로 발생한다. 대부분의 급성 방광염은 대장균에 의한 감염이 대부분으로 대부분은 항생제로 치료가 가능하지만 일부 요로감염은 상부로 퍼져 신장염을 일으키기도 한다. 초기에 적절한 치료를 하지 않으면 균이 혈액으로 퍼져 패혈증을 가져올 수도 있다.
방광염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항산화 식품을 많이 섭취하고 평소 면역력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데, 몸에 좋은 항산화 물질의 집합체로 알려져있는 후코이단MIX AG가 방광염에 효과가 좋다. 난 소화성 다당체인 후코이단은 황산화 후코스가 모여잇는 다당체구조를 띄는데, 이러한 다당체는 인체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효율적으로 제어하고 면역계의 균형을 잡아주는 역할을 할 뿐만 아니라 항 종영, 항 바이러스 작용까지 더해 세포의 건강에 유익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한국어 웹사이트(kfucoidan.com)와 한국어 전화 상담(1-866-566-9191)을 통해 알 수 있으며 후코이단 제품을 통한 성인병 개선에 관한 실험자료, 국제 면역학회 논문자료 등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시카고 판매처: 알바니약국/나일스 847-699-1500)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