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듬뿍 ‘한아름 고국통신판매’

176

H마트, 추석 맞아 명품 한우 등 할인 이벤트

미주 최대 아시안 슈퍼마켓 체인 ‘H마트’는 오는 10월 1일 추석을 앞두고 ‘한아름 고국통신판매’ 서비스를 통해 추석 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국에서 간편하게 결제하여 한국으로 선물을 보낼 수 있는 ‘한아름 고국통신판매’는 올해 추석을 맞이해 400여가지의 다양한 상품을 최대 35%까지 할인 판매한다. 2018년 대통령상을 수상한 녹색한우 선물세트, 농협 명품 암소 한우 선물세트, 영광 법성포의 인증 굴비 등 상품을 직접 확인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대신하여 최상의 상품을 준비하고 있고, 한국 백화점 상품권과 용돈박스 등 실용적인 상품을 선물하는 방법도 제공하고 있다. 50달러 미만의 실속 선물세트도 구입이 가능하며, 전 상품을 무료로 배송한다.
특히 오는 21일까지 온라인이나 전화를 통해 사전 예약시 5%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녹색한우 선물세트나 서경한우 선물세트를 구입한 고객에게는 곰탕과 허브솔트를 각각 무료로 증정한다. 주문부터 배송까지 영업일을 기준으로 평균 2~3일, 제주 및 산간 지역은 약 5일 정도가 소요되며 원하는 날짜와 장소로 배송이 가능하다. 하지만 추석 연휴 시작 전 배송을 원할 경우에는 9월 21일 전까지 주문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주문은 H마트 웹사이트(https://gift.hmart.com/)나 무료 전화(1-800-648-0980), 또는 H마트 나일스점에서 가능하다.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