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업소] “1+1 프로모션 중입니다”

573

나일스 아씨플라자내 ‘코어컴’

 

나일스 아씨플라자내에 위치한 ‘코어컴’(KORE comm/대표 존 리)은 2008년 3월 아씨플라자 개장과 함께 입점해 지난 10년간 휴대폰과 컴퓨터 등 전자제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해왔다.

휴대폰과 컴퓨터 판매 및 수리, 중고 휴대 전화 교환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는 코어컴은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과 특별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오는 30일까지는 삼성 갤럭시 S9, 아이폰8, LG V30 등 최신 휴대폰 제품을 ‘1대 구입시 1대 무료’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중이다.

존 리 대표는 “프로모션 기간에는 보통 온라인으로 리베이트 절차를 거쳐 할인 행사가 진행되는데 한인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모든 절차를 대신 진행해드린다”고 전했다. 그는 “우리 업소는 타인종 업소와는 달리 한인고객분들이 아무래도 언어적으로 편하셔서 원하는 만큼 궁금한 점을 물어보신 후 확신을 갖고 제품을 구입하신다. 그게 우리 매장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강조했다.

이 대표는 “지난 10년간 한인 고객들의 성원으로 계속 성장할 수 있었다. 다시한번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당부드린다”고 덧붙였다. <신경은 기자>

▲문의: 773-801-9999

▲운영시간: 월~토요일: 오전 10시~오후 8시, 일요일: 오후 1시~오후 6시.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