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기간에 최상의 결과”

397

대입교육 전문업체 ‘제이스 에듀’

 

노스브룩·링컨 샤이어 소재 교육전문업체 ‘제이스 에듀’(Jay’s Edu/원장 제이 리)가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한 최상의 결과로 한인 및 타인종 학부모들에게 꾸준한 신뢰를 받고 있다.

제이스 에듀는 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ACT와 SAT 교육, GPA 관리 등을 제공하고 있다. 봄·가을 학부모 대상 세미나, ACT·SAT 무료 모의고사, 1대1 상담 등도 실시하며, 유튜브 채널도 개설해 주요 입시 정보 등을 나누고 있다.

제이 리<사진 좌> 원장은 12년간 루이지애나주립대 건축과 교수로 재직했다. 재직 중 학교 근처 한국계 화학 회사 주재원 자녀들의 ACT, SAT 공부를 돕게 된 것을 계기로 사설 교육계에 뛰어들었다. 대치동에 위치한 SAT 전문학원에서 학생과 강사들을 대상으로 강연하기도 했다. 부업이 본업이 된 셈이다. 아내 노현진 상담실장과 함께 15년간 정직하게 임한 결과, 입소문을 타 이제는 캔자스, 버지니아주 등에서도 학부모들이 찾아온다. 노스브룩점 확장 계획을 가질 정도로 꾸준히 성장중이다.

리 원장은 “학생들이 짧은 기간 안에 빠르게 최상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 모의고사 결과를 토대로 아이들의 성적과 특성을 철저히 분석해 개개인에 맞는 학습방법, 과목, 목표 등을 선택하도록 돕는 게 가장 중요하다. 또한 매번 최신 교육 동향을 분석한다. 보조강사들은 모두 제이스 에듀를 거쳐간 제자들로 좋은 대학에 진학하고 각 과목마다 강점을 가진 학생들이다. 학생들의 반응이 무척 좋다”고 말했다.

노현진<우> 상담실장은 “아이들 인생에서 중요한 순간이 도움이 된다는 것이 가장 큰 보람이다. 학생들을 최대한 지원해주고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책임감을 갖고 임하고 있다. 학습에 대한 도움 뿐만 아니라 도움이 될 만한 대회, 전시회, 보드멤버가 될 수 있는 기회 등을 수시로 찾아서 개별적으로 알려주기도 한다. 학부모들께서 아이의 성적과 상태를 전문가들에게 솔직하게 오픈하시는 게 아이들에게 큰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한편 제이스 에듀 노스브룩점은 1955 Raymond Drive, Suite 118&120에, 링컨샤이어점은 175 Olde Half Day Road, Suite 140-5에 각각 위치해있다.(문의: www.jaysedu.com, 224-213-7620)<신은영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