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매끈하게

485

DK 앨란 로션, 3개 이상 구입시 특별 할인 혜택

환절기를 맞아 거칠고, 건조하고, 가렵기까지 한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회복시켜주는 ‘신기한 로션‘으로 알려진 ‘DK 앨란 로션’이 나날이 인기를 더하고 있다.

고객들은 “칙칙하고 건조하던 얼굴이 DK엘란 로션을 사용한 뒤 맑고 촉촉해졌다”, “발뒤꿈치에 바르자 까칠하던 부분이 며칠 만에 눈에 띄게 좋아졌다”, “건조하고 거칠었던 손이 섬섬옥수가 됐다”, “피부가 악 건성 타입이라 여름에도 각질이 일어나곤 했는데 제품사용 이틀 만에 피부가 촉촉해지고 각질이 사라졌다”는 등 톡톡히 효과를 봤다는 체험담이 쏟아지고 있다. DK 앨란 연구실의 책임자는 “피부건조, 가려움, 각질, 주름 등으로 고생하는 분들이 많고, 특히 가려운 노인분들이나 힘겹게 일하는 분들이 마땅한 방법이 없어 그냥 방치하는 것을 보고 안타까웠다”며 “여러 피부질환들은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면 크게 개선될 수 있다는데 착안해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고 밝혔다. DK엘란 로션의 비밀은 성분에 있다. 스쿠알렌, 알로에, 비타민 E, 아보카도 조조바 등의 식물성 물질들을 합성시켜 보습효과를 극대화시켰다는 설명이다.

DK 앨란 로션은 핸드, 풋, 바디, 페이스로션으로 총 4가지로 구성돼 있다. 스페셜 세일에서는 개당(핸드, 풋, 바디, 페이스로션) 15달러인 것을 3개 이상 구매시 개당 12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 현재 미전역 450여개 판매처(아마존, 한인 화장품점, 시세이도, 건강식품, 네일살롱, 약국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효도선물이나 귀국선물로도 적합한 제품이다.(문의: 847-920-1449, 웹사이트: www.dkelan.com)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