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친 손·발 각질 말끔히 해결”

1143

DK 엘란 로션

“칙칙하고 건조하던 얼굴이 DK엘란 로션을 사용한 뒤 맑고 촉촉해 졌다” “건성과 아토피 보습력에도 최고!” “각질이 일어나고 가렵고 갈라지는 손, 발이 눈에 띄게 부드럽고 매끈해졌다”는 DK엘란 로션 체험담이다.

노화가 시작되는 첫 단계는 바로 건조함이다. 피부의 수분증발로 인한 콜라겐과 같은 피부보호 물질들이 손실되어 피부가 각질화되어 두꺼워지고 회복되지 않는 깊은 주름을 남기고 심한 경우 각질화된 피부가 갈라지는 경우도 있다. DK엘란 로션의 가장 큰 특징은 피부건조로 일어나는 가렵고 갈라지고 각질이 일어나고 주름이 생기는 거칠어진 피부에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면 크게 개선될 수 있다는데 착안해 스쿠알렌, 알로에, 비타민 E, 아보카도, 호호바등의 식물성물질들을 합성시켜 극대화된 보습효과로 손상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되돌려주는 역할을 한다.

DK엘란 연구실 책임자는 “평소 노인분들 등 피부건조, 가려움, 각질, 주름 등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마땅한 방법이 없어 증상을 방치하는 것을 보고 안타까웠다”며 “여러 피부질환들이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면 크게 개선될 수 있는 점을 착안해 제품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DK엘란 로션은 핸드, 풋, 바디, 페이스로션으로 총 4가지로 구성되어있다. 스페셜 세일에서는 한 개15달러(핸드, 풋, 바디, 페이스 로션)인 것을 3개이상 구매시 1개당 12달러에 구매가 가능하다. 미전역의 450개 판매처(아마존, 한인 화장품점, 시세이도, 약국, 건강식품, 네일살롱 등)에서 판매중이다. 효도선물이나 귀국선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문의: 847-920-1449, 이메일: dkelan@gmail.com, 웹사이트: www.dkelan.com)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