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력 있는 가격과 무료 배송”

1152

ALSTYLE 디스트리뷰터 의류도매 ‘메인 컬렉션스’

LA에 본사를 둔 25년 전통의 디스트리뷰터(공인 딜러)인 ‘메인 컬렉션스’(대표 조지훈)가 유명 의류업체 ‘ALSTYLE’의 딜러십도 획득해 시카고지역 고객들의 주문을 받고 있다.

조지훈 대표는 “ALSTYLE의 시카고 웨어하우스가 문을 닫으면서 ALSTYLE 제품을 취급하던 시카고 고객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메인 컬렉션스가 ALSTYLE의 디스트리뷰터로서 주문(박스 기준)시 미전역 어디든지 무료 배송으로 편리함을 제공해드리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ALSTYLE의 주요 제품은 티셔츠며, 웹사이트(Alstyle.com)를 통해 제품들을 손쉽게 볼 수 있다. 제품을 고른 후 메인 컬렉션스에 연락을 주면 훨씬 경쟁력 있는 가격에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조 대표는 또 “의류업체들이 디스트리뷰터를 바꾸면서 LA에서도 물건 구할 곳이 많이 없어지고 있는 실정인데 시카고는 더 힘들 것이라 생각된다. 물론 일부 디스트리뷰터들이 있지만 메인 컬렌션스도 있다는 것을 시카고지역 고객분들께 알려 드리고 많이 이용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한국일보를 통해 홍보하게 됐다”고 전했다.

“고객분들을 위해 신뢰와 믿음으로 정직하게 서비스해왔기 때문에 쉽지 않은 의류업계에서 25년간 살아남았다. 메인 컬렉션스의 모토는 ‘모든 어카운트는 중요하다’로 거래량이 작던 크던간에 공평하게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고 강조했다.(문의: 213-746-5037)<홍다은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