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인 제13대 회장 취임

2686
김주인(앞줄 중앙) 회장을 비롯 재향군인회 중서부지회 13대 임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재향군인회 중서부지회 회장 이·취임식

 

대한민국 재향군인회 중서부지회 김주인 제13대 회장이 공식 취임했다.

재향군인회는 지난 14일 데스 플레인스 타운내 클럽 카사 뱅큇에서 회원 및 각계 인사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행사는 국민의례, 향군의 다짐 낭독(김욱종 사무처장), 이임사(김진규 12대 회장), 취임사(김주인 신임회장), 축하영상(김진호 한국 재향군인회장), 축사(이종국 총영사/서이탁 한인회장/정종하 평통회장), 승인장 수여(김주인 13대 회장), 감사패 증정(김진규 12대 회장), 신임회장단 소개, 결의문 낭독(이준승 ROTC부회장) 등으로 진행됐다.

김주인 신임회장은 “지난 9년간 김진규 회장님을 비롯해 모든 임원, 자문위원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역사와 전통에 빛나는 재향군인회 중서부지회를 앞으로도 잘 지켜봐주시고 사랑해주시길 바라며 책임감을 갖고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김진규 12대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임기동안 천안함, 연평도 등 사건들이 많이 발생해 성명서를 준비하는 등 안보를 위해서만 활동하다보니 친목에 많이 신경쓰지 못했다. 앞으로는 친목활동도 활발히 벌여 더욱 단합하는 재향군인회로 발전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재향군인회 13대 임원진은 ▲회장: 김주인 ▲부이사장: 김용환 ▲육군부회장: 안준성 ▲해군부회장: 김소곤 ▲해병대부회장: 김정호 ▲ROTC 부회장: 이준승 ▲사무처장: 김욱종 ▲안보부장: 허우선 ▲의전부장: 김경태 ▲여성부장: 임지은 ▲국제협력실장: 황기학씨 등이다.<홍다은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