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자원봉사상 수상

1045
대통령 자원봉사상을 수상한 KA보이스 청소년팀과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KA 보이스 청소년팀 13명 

 

KA 보이스 청소년팀 13명의 ‘대통령 자원봉사상’(The President’s Volunteer Service Award) 수상을 축하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자원봉사를 권장하고 촉진하기 위해 지난 2003년 제정된 대통령 자원봉사상은 봉사시간과 나이에 따라 금·은·동메달로 나뉘어 메달, 대통령의 편지, 증서가 함께 수여되며 KA보이스 청소년팀원들이 이 상을 받는 것은 작년에 이어 올해가 두번째다.

지난 23일 윌링 한인문화회관에서 열린 축하행사는 ▲인사말(KA보이스 손식 수석부회장) ▲축사(이성배 이사장, 정종하 시카고 평통 회장) ▲이사진 소개 및 인사 ▲학부모 인사말(오광일씨) ▲KA보이스 청소년팀 활동내역 발표(청소년팀 최지수 회장, 오정현 부회장) ▲증정식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수상 학생들은 ▲금메달: 최지수양(스티븐슨고 12학년), 최지섭군(스티븐슨고 11학년), 김에녹군(네퀴아밸리고 10학년) ▲은메달: 윤수민(스티븐슨고 12학년), 오정현(프렘드고 12학년) ▲동메달: 홍사민(스티븐슨고 12학년), 백준희(프렘드고 12학년), 이하은(프렘드고 12학년), 심지훈(프렘드고 12학년), 이다빈(네퀴아밸리고 11학년), 손범석(프렘드고 11학년), 홍사준(스티븐슨고 10학년), 한승현(프렘드고 9학년) 등이다.

금메달을 수상한 최지수양, 최지섭군, 김에녹군은 “이번 기회를 통해서 자랑스럽고 정치와 사회적 이슈에 관심을 갖게돼 시야가 넓어진 것 같아서 뿌듯하고 감사하다. 꾸준히 함께 열심히 활동해준 친구들에게도 고맙다.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활동하고 봉사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신은영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