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레스 전품목 50% 세일중”

5484

나일스 소재 ‘아세아혼수방’(보그패션)

 

나일스 타운내 아씨플라자 맞은편에 위치한 한복 및 드레스 전문점 ‘아세아 혼수방’(보그패션/대표 준 서)이 대대적인 세일을 실시하고 있다.

웨딩 드레스부터 파티드레스, 그리고 남성용 턱시도 등 2천여 종의 드레스 및 정장을 보유하고 돌잔치와 폐백 등을 위한 한복도 4세부터 성인 사이즈까지 다양하게 취급하고 있는 아세아혼수방의 가장 큰 장점은 구매부터 수선까지 원스탑으로 끝낼 수 있는 간편함과 효율성 높다는 것이다. 매장안에 위치한 수선집을 통해 한복 등 특수복도 간편하게 수선이 가능하다. 또한 병풍+돌잡이+돌상+한복+축하 배너 등을 포함한 ‘돌잔치 패키지’는 250달러, 병풍+폐백상+음식+한복 등의 ‘폐백 패키지’는 650달러로 매우 저렴하다.

아시아 혼수방을 11년째 운영하고 있는 준 서 대표는 폐백 한복 전문점 경력으로만 올해로 45년째인 의류업계 베테랑이다. 서 대표는 “현재 조바니, 클라리스, 글로우 등 최고급 브랜드의 드레스들만 엄선해 매주 신상품을 구비하고 있다. 특히 프롬기간인 요즘은 드레스 전 품목을 50% 할인 중”이라고 전했다. 그는 “일생에 한번 있는 행사로 한복 등의 특수복을 구매하기 부담스러우면 실크나 린넨 소재로 만들어진 고급제품도 100~200달러 정도에 대여하실 수 있다. 부담없이 찾아오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문의: 847-824-9999) <신경은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