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판매 2주년 기념 사은행사

930

당컨트롤(주)

당컨트롤

 

당컨트롤(주)가 미주판매 2주년 기념 및 추수감사절 사은행사를 연말까지 실시한다.

당뇨에 특별한 효능을 보이는 모모르디카환 2개월분 구매시 1개월분을 무료로 제공하며, 건여주 100g과 여주티백(60팩) 1박스를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모모르디카환은 연방식품의약국( FDA)에 정식으로 등록된 제품으로서 이미 수많은 사람들이 효과를 인정하고 있는 당뇨치료에 획기적인 제품이다.

북설악에서 만든 도라지환과 도라지청, 인진쑥환, 고려홍삼 농축액 등 홍삼제품도 2개 구입하면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도라지환과 도라지청 제품은 100% 한국산 인진쑥과 도라지만 사용해 환을 제조해 땀이 많이 나거나 자고 일어나도 피로가 풀리지 않는 경우, 목 관리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좋으며, 인진쑥환은 손발이 차거나, 냉대하 등 부인병에 효과가 있고 내츄럴 성분이지만 항소염 기증이 있어 만성위염, 장염, 자궁염증에도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고려홍삼 농축액은 고농축 사포닌을 함유한 고려 홍상 농축액은 췌장기능개선, 혈관 청소, 혈액순환 개선, 피로회복, 체력증진, 면역기능을 강화시키는 효과가 있다.

이밖에도 체질개선, 체내 독소배출 등에 효과적인 한방발효 식초 터울샘 3개 구입시 도라지환 또는 인진쑥환을 추가 증정하며, 당컨트롤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황태 웰빙 구시다 50g을 무료 증정한다. 100달러 이상 구매시 미전역 및 한국까지 무료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문의: 718-977-0077)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