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천국 진주보석쇼에 초대합니다”

1009
다양한 제품이 전시돼 있는 반지천국 진주보석쇼 특설매장.

고베쥬얼그룹, 나일스 골프밀센터 특설매장··· 24일까지

라스베가스에 본사를 둔 진주 전문 고베쥬얼그룹이 시카고에서 ‘반지천국 진주보석쇼’를 열고 있다.

오는 24일까지(오전 10시~오후 7시) 나일스 골프밀 샤핑센터내 헬스코리아 반지천국 특설매장(239 Golf Mill Center)에서 진행되는 이번 진주보석쇼에서는 코로나19 여파로 아쉽게 선보이지 못했던 신제품들을 최대 70~80% 파격세일하고 있다. 목걸이, 반지, 팔찌, 브로치, 귀걸이 뿐만 아니라 진주, 해수·담수 진주, 바로크 진주, 터키석, 옥 펜던트 등 총 3천여점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모든 제품은 서울시 강남에 위치한 세공소에서 레이저공법으로 세공됐으며, 가장 저렴한 29달러 제품에서부터 모이사나이트 대형 사이즈 다이아몬드 반지까지 다양하다. 특히 100달러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핵진주 1줄와 귀걸이 1쌍 등 구매 가격별로 사은품도 제공하고 있다.

강다인 고베쥬얼그룹 팀장은 “요즘은 천연 진주인 바로크 진주가 가장 각광을 받는다. 진주 제품 뿐만 아니라 칼라 스톤 또는 자체 생산한 보석 혼합 제품도 판매하고 있다.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집에만 있어 우울한 고객분들이 많아 밝은 색의 제품을 많이 찾으신다”고 전했다. 그는 “진주제품 말고 모이사나이트도 판매하고 있다. 모이사나이트는 파우더 다이아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한국 사람들 취향에 맞게 만들었다. 최상급 퀄리티를 자랑하며 깔끔하고 광택도 뛰어나다. 고객분들이 꼭 방문해 제품을 착용해 보시고 신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