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발목 고통에서 해방되세요”

1846

‘패밀리 풋&앵클센터’ 셔미 퍼릭 전문의

3년전 나일스 골프밀 샤핑센터내 4층(241 Golf Mill Center, Suite 405)에 문을 연 ‘패밀리 풋&앵클 센터’는 다양한 발 건강 문제를 겪었던 많은 한인들의 입소문을 타고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패밀리 풋&앵클 센터는 약, 주사, 수술 등으로 발을 치료하는 전통적인 방법 외에도 레이저요법을 통해 허리, 무릎 이상으로 인한 발 통증과 주로 비만으로 인해 발생하는 족저근막염 등 발과 관련된 모든 병증을 효과적으로 치료하고 있다. 또한 별도로 개설된 ‘스킨 테라피 & 웰네스 센터’에서는 레이저 제네시스, 피부 테라피, 피부 표면 재생술, 털 제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문 간호사가 보톡스와 필러 시술도 하고 있다.

원장인 셔미 퍼릭<사진> 발 전문의는 숄 발 전문 의대를 졸업한 뒤 19년째 발 정형외과 및 기초 발의학 전문의로 일하고 있다. 그는 2018년 ‘헬스 그레이드스’가 선정한 일리노이주 발&발목 부문 최우수 전문의에 선정되기도 했다. “레이저, 주사, 수술 등을 통해 환자들이 고통에서 벗어날 때 가장 행복하다”는 퍼릭 전문의는 “우리 센터의 가장 큰 장점은 환자들의 이야기를 듣고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제시하고 선택하게 한다는 점이다. 또한 레이저 테라피는 통증 해소와 회복이 빠르고 염증이나 흉터 걱정이 없으며 부작용이 없는 등 매우 효과적인 시술이어서 많은 환자분들이 선호한다”고 전했다.

개업때부터 함께 일하고 있는 한인 간호사 이유미씨는 “언어 소통에 불편함이 없이 한국어 통역을 통해 편안하게 치료받으실 수 있다. 발에 문제가 있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오셔서 편안하게 치료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매주 화요일(오전9시30분~오후2시), 목요일(오후1~6시), 토요일(오전9시~정오) 오픈하는 패밀리 풋&앵클 센터에서는 현재 스페셜 프로모션으로 무좀 레이저를 3번 400달러(정가 750달러)에 제공하고 있다.(문의: 847-699-9400, 참조: familyfootchicago.com)<신은영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