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그린 프로폴리스’ 출시

1723
허니웨이가 새롭게 출시한 ‘브라질 그린 프로폴리스’.

허니웨이, 항암·당뇨·면역력 강화 등 탁월

먼덜라인에 본사를 두고 있는 벌꿀 관련 전문회사 허니웨이(대표 키 리)가 천연항생제로도 널리 알려져 있는 프로폴리스계의 명품 ‘브라질 그린 프로폴리스’를 신상품으로 출시했다.

“허니웨이가 만들면 품질이 다릅니다!”는 운영철학을 기반으로 15년간 꿀 관련 전문회사로서 입지를 다져온 허니웨이는 임상실험을 통해 항암치료 보조에 탁월한 효과가 검증된 아테필린C가 풍부히 함유되어 있을 뿐 아니라 항염, 항균, 항담, 당뇨, 진통, 항바이러스 및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그린 프로폴리스를 4온스(120달러)와 1온스(40달러) 두가지로 선보이고 있다. 현재 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 3월 한달동안 본사 매장(797 S. Midlothian Rd., Mundelein)이나 웹사이트(honeywayusa.com)를 통해 4온스 1병을 구매시 1온스 1명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키 리 대표는 “허니웨이의 시작은 프로폴리스 전문이었으며 그동안 많은 분들이 ‘그린 프로폴리스’ 출시에 대한 문의가 많았다. 최고 품질의 제품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 결과 15년만에 첫 출시하게 됐다. 많은 분들이 기다려준 만큼 출시하자마자 진열된 그린 프로폴리스를 모두 구매해간 분도 계셨다”고 일화를 소개했다.

“우리 가족들에게 좋은 꿀을 전하기 위해 알아보기 시작한 것을 발단으로 현재 지금의 사업을 이루게 된 만큼 같은 마음으로 좋은 제품을 엄선해서 제공하려고 늘 노력하고 있습니다. 같은 꿀이라도 몸이 직접 느낄 수 있고,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이번 신제품이 얼마나 파워풀하게 효과가 있는지 경험해보고 모두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리 대표는 “올개닉 인증을 받고, 품질면에서 최상등급을 받은 현지 청정 농장들을 엄선해 직접 가져오기 때문에 중간 거품이 빠진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시중에 여러 제품들이 많이 있지만 이번에 선보이는 그린 프로폴리스는 순도 100% 고농축 제품으로서 맛과 효과는 다를 수밖에 없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 “허니웨이가 전국 홀세일(도매)을 하기 때문에 곳곳에서 만날 수 있지만 직영매장을 직접 방문하시면 모든 제품들을 직접 맛 볼 수 있다. 건강보조식품으로서 각 제품의 효능이 다르듯이 증상에 보이는 효과에 따라 복용 양과 섭취 방법도 다르기에 상담해 드리고 있으니 언제든지 전화를 하시거나 매장을 찾아주길 바란다”고 전했다.(문의: 847-668-9700)<홍다은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