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바이오텍 ‘세종관절보감’, ‘세종송보감’

2400

한국식품의약안전처서 인증받은 건강식품

버지니아주에 본사를 두고 있는 건강식품 전문업체 ‘세종바이오텍’(대표 데이빗 서)의 ‘세종관절보감’<사진 좌>과 ‘세종송보감’<우>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세종관절보감과 세종송보감은 한국식품의약안전처(KFDA)에서 효능을 인정받은 제품들이다.  이중 세종관절보감은 한국 BCL 바이오제약 중앙연구소가 수년간 연구해 12가지 한방 천연성분으로 개발됐다. 세종관절보감은 통증의 원인이 되는 문제를 뿌리부터 제거하는 한방 원리를 이용해 개발됐으며 관절통증, 연골재생촉진, 골다공증,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관절 이상을 우려하는 사람들에게 최적의 제품이다. 주재료는 우슬, 두충, 초록잎홍합, 상어연골분말, 홍화씨, 식이유황, 참당귀농축분말 등을 이용해 개발해 시중의 일반 진통제의 부작용인 위장장애, 변비 등이 전혀 없다.

세종송보감은 혈관내의 혈액 찌꺼기, 콜레스트롤, 중성지방, 혈전을 조절·용해하여 몸 밖으로 배출하는 효능이 있는 솔잎을 사용하여 만들어졌으며 당뇨, 혈압, 콜레스트롤로 힘든 사람들에게 효능이 있다. 혈관내에 찌들어 있는 혈전을 청소해 혈액순환 장애나 혈관계 가족 질병이 있는 사람들에게 유익하다. 중장년층 뿐만 아니라 20~30대에 발생하는 성인병 초기 증상이나 사춘기의 여드름 등의 피부 질환에도 좋은 효과가 있다.

미국과 캐나다 지역에 독점 공급해온 세종바이오텍은 미주지역 동포들을 대상으로 잘못된 식습관이나 운동습관으로 흐트러진 혈관 건강을 위해 “봄철 혈관대청소-세종송보감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문의: 773-399-9800)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