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 핫 세일 및 프로모션

1012

영신건강

영신건강

 

유기농, 무공해 건강식품과 천연 화장품을 판매하는 영신건강에서 여름철 피부 및 건강관리를 위한 썸머 핫 세일 및 프로모션을 실시중이다.

영신건강에서는 현재 봉독과 마누카꿀이 함유돼 뛰어난 보습력과 주름개선에 효과를 자랑하는 비톡스 크림과, 줄기세포와 주름 다리미 역할을 하는 펩타이드 등 최고 성분이 함유돼 연약한 눈가, 입가를 집중 관리할 수 있는 ‘비톡스 아이크림’이 인기몰이 중이다. 핫 썸머 프로모션으로 비톡스 크림 또는 아이크림 2개 구입시(교차구입 가능) 미백, 자외선 차단, 주름개선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로얄 퍼펙트 비비크림을 선물로 증정하고 있다.

또한 7월 한 달간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돕는 로얄엔 밸런스 다이어트 2+1, 유기농 아사이베리 파우더 2+1, 비프로폴리스 2+1, 로얄1500는 2+1, 유기농 꿀가루 3+1 행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평소 할인제품에는 적용되지 않는 포인트 적립까지 가능하다. 이밖에도 컴퓨터, 공해, 스트레스에 장시간 노출된 현대인의 건강을 위해 항산화 효과가 가장 뛰어난 유기농 생로얄젤리와 슈퍼 후르츠(아사이베리, 블루베리, 노니, 망고스틴, 아세로라)가 함유된 제품 ‘ACE5’ 2개 구입시 100달러가 할인된다.

문의 및 주문은 전화(877-727-5530) 또는 홈페이지 (www.yshealth.com)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