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특별 프로모션

1499

영신건강, 꿀·산삼·화장품·커피 등

 

신뢰와 전통을 기업 이념으로 삼는 영신건강이 연말연시를 맞아 특별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영신건강은 50년 전통과 효능에 빛나는 각종 꿀제품, 꿀가루, 꿀커피 믹스 등은 3+1, 산삼의 진액을 담아 만든 명품보약 골드산삼 진액은 2+1 특별세일을 실시함으로써 연말연시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건강제품을 선물할 고객들에게는 안성마춤이다. 화장품 전품목도 스페셜 프로모션을 하고 있다. 최고히트제품인 탱탱 비톡스, 혁신적 주름개선제 비톡스 플래티늄, 동안피부로 만들어 주는 AHC 크림 등 순수자연 성분의 다양한 제품들을 1+1(하나 구입시 하나 덤)세일함으로써 제품구입에 절호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돌체 구스토(Dolce Gusto) 커피머신과 네슬레에서 특허받은 스마트 커피캡슐도 자신있게 권해드리는 인기제품이다. 굳이 커피숍에서 비싼돈 안들이고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고품격 커피머신과 캡슐을 영신건강을 통해 가장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고 미전역에서 2~3일내로 배송받을 수 있다.

이밖에 고국에 계신 부모님, 친지들께 고마움과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한국 무료 배송 이벤트도 진행중인 영신건강은 상담직원들이 선물을 원하는 고객들의 상담에 친절히 안내해드리고 있으며, 영신건강의 카톡 친구로 등록하면 다양한 특별혜택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문의: 877-727-5530)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