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업소] 최신 시설 갖춘 토탈미용학교

3122
본보 사옥 2층에 오픈할 예정인 아이엠뷰티스쿨.<사진=아이엠뷰티스쿨>

본보 사옥 2층에 오픈예정인 ‘아이엠뷰티스쿨’

 

서버브 한인상권의 중심지에 한인이 운영하는 미용학교 ‘아이엠뷰티스쿨’(I.M. Beauty School)이 조만간 오픈할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본보 사옥 2층(615 Milwaukee Ave.)에 자리잡은 아이엠뷰티스쿨은 이론 및 최신 실습시설을 구비하고 1:1 맞춤형 교육 또는 대형 클래스를 통해 페이셜, 네일, 헤어, 메이크업 등을 가르치는 토탈미용학교로서 일정기간의 과정 수료후 미용사 면허, 네일 테크니션 자격증, 전문 에스테틱 자격증 등을 주정부에서 주관하는 시험을 거쳐 취득할 수 있다. 고등학교 졸업장이 있다면 연령과 상관없이 남녀 누구나 입학이 가능하다.

또한 아이엠뷰티스쿨은 기존 면허 갱신을 위한 재교육 및 절차 서비스도 받을 수 있으며, 일반인들에게 스쿨가격(school price)으로 모든 미용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 학교의 이사벨라 리 디렉터는 “40여년을 미용인으로 지내면서 단 한번도 미용일이 지루하거나 후회한 적이 없을 정도로 미용에 대한 열정과 자부심을 갖고 있다”면서 “두 손으로 다른 사람을 예쁘게 꾸미고, 아름다움을 만들어내는 미용인이라는 직업은 나의 천직”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18년전 도미후 느낀 것은 필요할 때 준비된 미용인이 많지 않다는 것이다. 미용 분야에서 일하고 싶지만 아직 면허가 없거나, 면허는 있지만 활용을 못하고 있는 분들에게 아름다움을 창조해내는 매력적인 이 분야에서 도움을 주고 싶다”고 전했다.

리 디렉터는 “현업에서 일하는 제자들도 많은 상황에서 비즈니스로 경쟁을 하기보다는 교육을 통해 후배를 양성하는데 초점을 두고 싶다. 40년넘게 해온 미용인으로서 뷰티스쿨을 여는 것은 나의 꿈이었다. 그동안 100%의 합격률을 자랑해온 만큼 최선을 다해 미용인 후배 양성에 힘쓸 것”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아이엠뷰티스쿨은 교육기관으로서의 주정부 허가를 기다리며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문의: 224-432-5178)<홍다은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