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업소] “확장 이전 했습니다”

1817
최근 확장 이전한 뎀스터 생선의 업소 내부 모습.<사진=뎀스터생선>

20년 전통 몰튼 그로브 ‘뎀스터 생선’

 

몰튼 그로브에 위치한 스시·마끼·사시미 전문점 ‘뎀스터 생선’이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최근 확장 이전했다.

20여년간 한자리를 지키며 최상의 생선요리를 제공해온 뎀스터 생선은 뛰어난 신선도로 인해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지만 좁은 가게 내부 구조상 캐리아웃 위주로 판매를 해왔다. 뎀스터 생선측은 “파티트레이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 캐리아웃 손님이 독보적으로 많았다. 하지만 더 나은 서비스와 장소, 질 높은 음식들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확장하게 됐다”며 “손님들이 식당에서도 신선한 스시를 드실 수 있도록 가게 내부를 확장했고 우리 가게는 모든 것이 셀프서비스이기 때문에 가게 안에서 드신다고 서비스팁이 추가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또한 뎀스터 생선은 확장과 동시에 가게를 건물 코너 쪽으로 이전, 길가에 위치함으로써 접근성 또한 훨씬 편리해졌다.

매일 들어오는 신선한 횟감을 통해 20여 종류의 스시와 사시미부터 마끼, 회덮밥, 인기 최고의 크런치 시리즈, 파티트레이 콤보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는 뎀스터 생선은 “항상 손님들만 생각하며 좋은 음식만을 제공해주기 위해 노력하면서 이 자리를 지켜왔다. 확장 이전을 통해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더욱 신선한 스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것을 약속드린다”고 강조했다.

5850 W. Dempster St.에 위치한 뎀스터 생선은 월~토 오전 10시30분~오후 8시30분까지, 일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하며 화요일은 휴무다.(문의: 847-581-9220, dempsterfish.com)<신경은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