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이온의 효능을 체험하세요”

1408

킹스파, 4월부터 체험실 오픈…개장 5주년 경품잔치도

크기변환_kingspa

시카고에서 꼭 가봐야 할 명소로 자리매김한 시카고인의 휴식처 킹스파가 ‘음이온 체험실’을 새로 오픈하는데 이어 개장 5주년 기념 특별 경품이벤트도 실시한다.

불가마, 황금피라미드, 불한증막 등 총 9개의 찜질방과 휴게실, 영화관, 식당 등을 갖추고 있는 킹스파는 4월부터 메인 홀 2층에 음이온 체험실<사진>을 새로 오픈한다. 음이온 체험실은 숲속이나 폭포 주변에서 발생하며 ▲혈액정화작용 ▲자율신경조정 작용 ▲세포부활작용 ▲저항력증진작용 등의 효과가 있는 음이온을 통해 도심생활에 지쳐있는 현대인들의 정신을 맑게 하고 긴장을 완화시키는 효능을 체험케 한다. 또한 음이온은 체내의 활성 산소활동을 억제시키고 노화를 방지하는 항산화 작용을 하며 신진대사를 더욱 활발하게 하여 면역력도 증가시키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킹스파는 음이온 체험실 오픈을 맞아 4월 한달 동안 쿠폰세일을 실시할 예정이며 개장 5주년 기념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 경품이벤트는 오는 5월 2일까지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응모권 추첨을 통해 ▲1등(1명) 1,800달러 상당의 1년 회원권) ▲2등(2명) 6개월 회원권 ▲3등(5명) 3개월 회원권 ▲4등(10명) 1개월 회원권 ▲5등(20명) 무료 입장권 2매 등을 제공한다. 추첨은 5월 3일이며 당첨자들에게는 추첨후 10일내에 이메일로 개별통지될 예정이다.<홍다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