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아침에…] 2017.5.9. 조기 대선이 끝나면 역사는 이렇게 기록할 것이다

1416

 

림관헌 칼럼니스트

 

지난 2017년 10월, 광화문과 서울광장(대한문 앞 광장)에서 일기 시작한 촛불과 태극기집회는 세계적 추세로 이미 영국, 미국, 불란서 등 선진국에서 일고 있는 부패기성 정치, 언론, 민중세력과 애국세력과의 투쟁에서 자국에 대한 애국세력의 승리를 기록한 21세기의 찬란한 새로운 정치문화의 일대 서사시입니다. 새 세기가 들어서면서 일찍이 불타던 아프리카와 아랍에서 일기 시작한 아랍의 봄은 결국 극단적인 이념주의집단에 의하여 무자비하게 처단되고 영국의 Brexit, 미국의 트럼프집권으로 서방사회에서는 처음으로 애국주의가 집단국가사회주의에서 벗어나고 있으며, 3일 후에서는 누가되던 새로운 애국주의자가 불란서에 탄생 될 것이며, 한국에서도 5.9대선에서 북한에 먹혀들어가고 있던 대한민국(한국)을 태극기애국집회가 승리하느냐, 아니면 종북주의자들의 남한 내 정치집단에 영합한 촛불집회가 승리하여 대한민국이 역사적으로 살아져 가느냐 하는 엄중한 역사적 순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현재의 추세로 보면 종북세력에 추종하는 민중이 40%전후득표 할 것이 예상되고, 자유한국당과 단일화한 애국세력이 이미 40%전후가 되어 애국세력이 이길 확률도 반반이 되었다고 보는 것이 대세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결정권은 중도와 단일화에 반대하는 이상적(理想的) 태극기 애국세력의 향배가 주목되는바 이들이 이성적(理性的)판단, 즉 현실을 직시하여 차선(次善)책으로 표 몰이를 한다면 당당하게 서방사회의 추세에서 보듯 액국주의혁명의 승리를 우리 한국사에 기록할 것입니다. 여기 2017.5.2. 통일한국당, 애국 후보 남재준의 성명 일부를 소개합니다. <대국민 호소문; –이번 대선은 자유 민주주의와 시장경제체제를 지키고 독립적인 주권국가로서의 삶을 영위할 것인가 아니면 핵무기를 가진 북한의 인질로서 비굴하게 살다가 종국에는 중국의 소수민족으로 전락할 것인가를 선택하는, 국운을 가름할 전쟁입니다. –이제–사사로운 개인의 감정을 접어두고 위기에 처한 우리 조국을 구하기 위해 힘을 모아야 할 때입니다. –홍준표 후보가 자유 대한민국을 꼭 지켜줄 것이고, 통일된 위대한 대한민국을 건설해 줄 것이라는 확신이 들었기 때문이며, 이 길만이 우리 조국을 구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이자 마지막 기회임을 확신하였기 때문->에 사퇴했다고 절규하고 있습니다. 그로인하여 우리 역사에는 애국혁명의 승리로 대한민국이 새 활로을 찾았다고 기록할 것입니다.

만일, 우리 애국세력이 아집(我執)과 이상(理想)만을 주장하며 끝까지 분열, 정권탈취에만 눈이 먼 종북이기주의자의 부정축재, 봉북(奉北)맹서, 거짓선전을 덮어주며, 종북, 위선의 후보를 선출한다면 순수한 촛불이 아니라 더러운 촛불을 든 민중이 대한민국정부를 뒤엎은 결과를 가져올 것이며 한국현대사에는 10월의 촛불혁명이 성공하였다고 대서특필하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 선거결과에 따라 남제준장군의 호소문에서 보듯, 이번 5.9선거야 말로 나라를 잃은 민족으로 전락하게 되느냐? 아니면 기사회생해서 한강의 기적을 이루고 계속 선진화하여 세계의 지도적 자유민주국가로 더욱 성장발전 하는 계기가 되느냐? 하는 역사의 분수령에 서게 되었습니다. 조국에 계신 국민여러분, 특히 애국국민여러분 깨어나서 조국의 현실을 직시하여야겠습니다. 지금 세계는 두 개의 큰 추러불메이커-아랍의 무법자 ISIS와 동아시아의 North Korea로 인하여 하루도 편할 날이 없습니다. 특히 북한은 김씨 3대를 통하여 속임수와 벼랑 끝 공갈로 한반도비핵화협정을 폐기하면서 한반도 불바다를 위협하는 등, 우리민족의 재앙을 담보로 핵개발, 핵무기 제조비까지 뜯어 가면서, 종북세력을 키어 이제는 거의 국민반수가 반공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도록 만들었습니다. 참으로 두렵지 않습니까? 이천오백만 북한동포들의 어려운 생활상을 들어서 알고, 강제수용소의 참상을 잘 알면서도 어떻게 북한을 주적이라 말하지 못하는 국군통수권자를 대통령으로 뽑을 수 있으며, 민노총, 전교조, 부패언론인들과 한패가 되어 국민이 뽑은 대통령을 위계와 불법으로 감금하는데 앞장선 사람을 대통령으로 뽑는단 말입니까? 그런 사람이 대통령이 되는 것만은 막아야 합니다. 대한 민국^^ ^^ 대한 민국^^ ^^대한 민국^^ ^^ 대한민국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