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마뉴엘 후보 지지대회 개최

1127

IL한인민주당 4월2일 예정…24일 사전 준비모임

 

크기변환_한인민주당

지난 24일 람 임마뉴엘 후보 지지대회 관련 준비모임을 가진 IL한인민주당 관계자들이 자리를 함께 했다.

 

 

일리노이 한인민주당(회장 제니퍼 배)이 오는 4월 2일 람 임마뉴엘 시카고 시장 후보 지지 대회를 갖는다.

한인민주당은 지난 24일 저녁 나일스 세노야식당에서 모임을 갖고 지지대회 준비 등을 논의했다. 이번 임마뉴엘 지지 행사는 한인이 중심이 되어 필리핀, 중국, 인도, 일본, 파키스탄 등 시카고지역 아시안 커뮤니티에서 300여명이 참석해 4월 7일 결선투표에서 임마뉴엘 후보가 당선되도록 힘을 실어 줄 예정이다. 장소는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한인민주당 아브라함 리 수석부회장은 “지지대회를 통해 한인을 포함한 아시안계가 임마뉴엘 후보의 재선을 적극 지지함으로써 그가 당선되면 1.5~2세 인재들이 임마뉴엘 시정부에서 많이 등용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도록 노력한다는 방침”이라고 전했다.

한인민주당 박해달 상임고문은 “시카고 동포들이 임마뉴엘 시장 당선을 위해 함께 뛰면서 젊은이들의 시정 활동 참여와 한인 비즈니스에 활기를 불어 넣고자 한다. 미국 제2의 도시인 시카고에서 상업, 문화, 교육 등 다방면에서 한인사회가 재도약 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현우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