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Pastors Together’

1662
오는 27일 ‘Pastors together’ 행사 설명차 본보를 찾은 교역자회 임원진.(왼쪽부터 방철섭•서도권•장에즈라 목사)

시카고지역 한인교역자회 주최

27일 오후5시 레익뷰언약교회

시카고지역 한인 교역자들을 위한 위로의 밤 행사가 열린다.

시카고지역한인교역자회(회장 서도권 목사/이하 교역자회) 임원진은 15일 본보를 예방하고 오는 27일 오후 5시 노스브룩에 위치한 레익뷰언약교회에서 열리는 ‘제1회 Pastors Together’ 행사에 대해 설명했다. 이번 행사는 예배, 공연(바리톤 김기봉, 피아노 홍소정, 첼로 레오나도 알티노), 만찬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서도권 회장은 “이민사회 목회자들을 위한 위로의 행사가 없다보니 어려운 목회 환경에서 수고하는 목회자분들을 비롯해 그의 가족들을 다함께 초청해 격려하고 용기를 북돋아드리기 위해 시카고지역에서는 처음으로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교역자회 장에즈라 부회장은 “하나님의 사랑을 온전히 전하는 영광스러운 직분을 맡은 목회자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함께 모여 서로 위로하고, 섬기고, 응원하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교회와 성도분들도 관심가져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방철섭 행사위원장은 “목회자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혼자가 아닌 동역자들과 함게 믿음의 교제를 나누며 힘을 얻는 시간이 되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별도의 등록 없이 참석 가능하며 참석여부를 미리 알리는 가정에게는 푸짐한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문의: 773-573-7705) <홍다은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