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춤하던 자동차 하이재킹

398

주말 시카고에서 5건이나  발생

지난 주말 사이 시카고에서 두 대의 SUV를 포함,  자동차 하이재킹이 5건이나 발생했다고 쿡카운티 쉐리프 오피스가 발표했다.

지난 4일 34살 남성이 운전하던 Audi Q5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은 4일 오후 8시38분경 라살 길 북쪽에서 흰색 세단에 의해 후미 충돌이 일어났다. 보험 정보를 교환하기 위해 차를 세운 후 흰 세단에서 나온 한 명의 용의자가 총으로 위협하고 키를 훔쳐 SUV를 훔쳐 달아났다.

비버리 지역에서 일어난 사건은 64세의 운전자가 4일 오후 4시50분경 오클리길 남쪽 1200 블락에 정차하고 있을 때 3명의 용의자가 출현, 총으로 위협한 후 차량을 탈취해 도주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지역 시의원 매트 오샤는 지역주민에게 경고를 보내고 조심해 줄 것을 당부하고 나섰다.

또한 시카고 남부 103가 지역의 한 음식점 앞에 주차하고 픽업을 기다리던 두 명의 여자들도 3명의 용의자에 의해  협박을 받았으나 음식점에서 나온 동료 남자와 대치했다. 용의자들은 이 남성의 얼굴을 총으로 가격하고 현장에서 떠났다.

이 외 시카고에서 총 5건의 이런 카재킹이 일어나자 도노반 프라이스 목사는 87가와 댄라이언 고속도로  교차 지점에서 매주 월요일 오후7시 정기적인 집회 써클을 가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