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맞아 한인업소 세일전 풍성

693

먹거리, 건강식품, 미용제품 등 품목도 다양

한민족 최대 명절 가운데 하나인 추석(10월1일)이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시카고지역 한인업소들도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하면서 고객몰이에 나섰다.

H마트는 ‘2020년 가을맞이 CJ 베스트 상품 모음전’을 마련해 한국의 유명 식품 브랜드 CJ의 베스트 상품들을 세일하고 있다. 또한 오는 10월 8일까지는 모시올 복떡 대잔치도 진행중이다. 모시올 복떡 대잔치에서는 삼색떡국떡, 모시 인절미, 참깨 모시 송편 등을 할인 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중부마켓도 추석맞이 한가위 세일을 진행한다. 송편(샘실) 참모싯잎, 찹쌀가루, 떡볶이 떡 등 추석 음식을 만드는데 꼭 필요한 재료 등을 할인가에 내놓았다. 아씨플라자는 ‘모두가 행복한 한가위 대잔치’로 LA 생갈비, 꽃게, 햇 후지사과, 송편 등을 할인 판매하며 명절을 맞아 생대추, 햇밤, 곶감, 약과, 도라지 등 제수용품도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다.

KGC 인삼공사의 홍삼 제품 브랜드 ‘정관장’ 시카고점(나일스 아씨플라자내)은 10월 4일까지 추석맞이 특별세일을 실시한다. 건강한 녹용만을 엄선해 만든 천녹정 구입시 30g 2개를, 천녹톤 또는 천녹편 2박스 구매시 10포를 각각 무료 증정한다. 자녀용 제품 5종 중 3박스 구입시 1박스, 기타 제품 250달러 이상 구입시 홍삼원 골드도 제공한다.

꿀 전문업체 ‘허니웨이’도 오는 10월 말까지 추석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허니웨이는 그린프로폴리스 또는 생로얄제리 2박스 구매시 1박스를 도매가격에 판매한다. 제품을 3·4·6병 구매시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천연 생꿀 또는 그린프로폴리스 등을 서비스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100달러 이상 구매시 한국과 미국내 무료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100% 천연식물 미용농축액을 판매하는 ‘L&MISO’도 추석맞이 특별세일 이벤트를 마련했다. 스킨, 로션, 에센스, 영양크림, 아이크림 등 5가지의 기능이 모두 담겨있는 L&MISO 미소세럼을 3개 구입 시 하나를, 미소 세럼과 마찬가지로 100% 천연 물질로 만들어진 클렌징&마사지 비누도 3개 구입시 하나를 각각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중이다.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