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정 에브리타임 사은이벤트

1425

정관장

크기변환_정관장사은

 

전세계 60여개국에 수출되는 114년 전통의 한국 명품 브랜드 정관장이 여름 맞이 ‘홍삼정 에브리타임’ 구매시 무료증정 사은 이벤트를 28일까지 실시한다.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순수한 홍삼정 선호자를 위해 홍삼정 100%에 정제수만을 혼합하여 그대로 스틱 파우치에 담은 제품이다.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휴대하며 섭취 할 수 있으므로 특히 골퍼들에게 인기 만점으로 알려졌다. 하루 한번으로 홍삼정 일일 권장 섭취량인 3g을 한 스틱으로 정량을 섭취할 수 있어 편리하며 안전한 재질의 소형 파우치를 사용하여 기존 홍삼정의 홍삼 유효성분이 그대로 담겨있는 것이 특징이다.

앨리스 박 매니저는 “홍삼정 에브리타임은 바쁜 생활 패턴 속에서 불규칙적인 식사를 하는 고객들이 출장이나 운동, 공부할 때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다. 또한 면역력, 피로회복, 기억력향상, 혈액순환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고 말했다.

이번 사은 이벤트는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30포/105달러) 1세트 구매시 홍삼원 파우치 10포를 무료 증정한다. 2세트 구매시엔 홍삼원 파우스 30포를 증정한다. 또한 정관장 기타 제품을 250달러 이상 구매시 에브리타임 10포 또는 홍삼원 파우치 30포를 무료 증정한다. 두 이벤트는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구입 판매처는 나일스 아씨플라자내 시카고 정관장이다. 웹사이트(koreanginsengus.com)에서도 구매 가능하며 150달러 이상 구입시 배송비는 무료다.<홍다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