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지 살 수 있는 가능성 높은 곳은?

739

‘핏라이트 알로에···’ 등 재고 상황은 확인해야

코로나 사태로 전국적으로 소비자들의 불안 심리가 높아지는 가운데, 최근 마켓에서는 손 세정제, 클리닝 물티슈, 기저귀 등 일부 생활필수품의 품절 현상이 잇따르고 있다. 최근 한인 마켓들에서는 식료품에 대한 사재기 현상이 다소 진정되는 분위기지만 여전히 손 세정제나 화장지 등 일부 제품들은 진열대에 놓이기 무섭게 순식간에 동나는 상황이다.

최근 USA 투데이는 ‘화장지 대란’으로 인해 좀처럼 구하기 힘든 화장지를 살 수 있는 온라인 스토어에 대해 소개하며 “생활필수품을 미리 구비해 두는 것도 좋지만, 사재기하는 것은 주위 이웃들에게 해를 끼칠 수 있으니 책임감을 가지고 물건을 구입할 것”을 당부했다.

현재 아마존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핏라이트 알로에 펄스널 클리닝 글로즈 윕’을 34.51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 오피스디포에서는 ‘체어맨 울트라 스트롱, 12메가 롤’을 15.16달러에 살 수 있으며, 인스토어 픽업만 가능하다. 이 외에도 ‘체어맨 울트라 소프트, 12메가 롤’을 15.19달러에 살 수 있으며, 이 역시 인스토어 픽업만 가능하다. 스태이플 온라인 스토어에서 ‘세븐스 제너레이션 100% 리사이클 배스룸 티슈 롤’을 17.38달러에 살 수 있으며, ‘그린2 트리 프리 울트라 소프트 배스 티슈 (96개)’를 109.59달러에 살 수 있다.

그러나 이들 온라인 업소들도 재고 상황이 수시로 바뀌고 있어 배달이 지연되거나 주문이 취소될 수 있어 확인을 해야 한다.<장희래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