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코이단으로 폐 건강 지키세요”

598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 면역 글로블린 수치↑ 효능

최근 코로나19 확진자와 입원 환자수가 계속해서 증가세를 보이는 가운데 대부분이 중증 폐렴, 폐 섬유화 등 폐 관련 질환으로 사망한다. 폐렴 고위험군으로는 흡연, 65세 이상의 고령군, 항암제 투여 및 방사선 치료, 스테로이드 장기복용 및 만성질환 등으로 인한 면역력 저하, 요양시설 같은 집단 거주 순으로 알려져있다.

면역 시스템은 크게 3가지 방어벽으로 이루어져 있다. 첫 번째 벽은 체모와 피부가 외벽이 되어 적을 차단한다. 두 번째 벽은 점막으로 코, 목 등 호흡기와 눈물샘, 위장, 비뇨생식기 등은 항상 면역 글로블린 A(Slg A) 같은 면역세포를 포함하는 점액을 분비해 세균, 바이러스로 등의 이물질로부터 몸을 지킨다. 첫 번째, 두 번째 벽이 깨지고 바이러스가 체내 조직까지 들어오면 이윽고  체내의 대식세포, T세포 같은 면역 세포가 움직이기 시작한다.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은 기도나 구강, 코, 점막 등에 상주하며 침입한 바이러스나 세균을 제어하는 면역 글로블린 A(Slg A)라는 물질을 촉진시켜 외부의 적이 인체내로 침입하는 것을 막고 2차 방어벽을 튼튼하게 도와준다. 면역 글로블린은 산모의 초유에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우리 인체의 침, 땀, 점막 등에 머물며 병균, 바이러스 등 해로운 이물질을 직접적으로 공격해 인체를 보호한다. 후코이단 복용시 면역 글로블린 수치가 증가한다는 사실은 여러 실험을 통해 증명됐으며, 이러한 사실은 2016년 국제면역학회에서도 발표됐다.<사진>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kfucoidan.com)를 참조하거나 한국어 전화(1-866-566-9191)을 통해 알 수 있다. 시카고지역에서는 나일스 소재 알바니약국(847-699-1500)에서 구매 가능하다.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