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코이단 MIX AG’ 효능 최고”

2131

항암, 면역력 강화, 당뇨병 개선 등 20가지 효과

 

20가지 이상의 효능을 가진 ‘후코이단 MIX AG’(구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가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후코이단은 미국 국립의학도서관이 개발한 최대 의학·보건 관련 데이터 베이스인 ‘펍 메드’(PubMed)에서 검색하면 약 1,600편의 논문을 볼 수 있을 정도로 관련 연구가 활성화돼 있다. 후코이단은 항암효능, 면역력 향상 효능 외에도 고혈압, 고지혈증, 당뇨병, 성인병 개선 등 20가지 이상 효능이 있음이 많은 연구를 통해 입증됐다.

복합 후코이단은 항응고와 항혈전 효능이 있어서 원활한 혈액순환을 돕고 혈액점도의 조절을 돕는다. 혈액중에 만들어지는 혈압 상승 호르몬 전화효소인 안지오텐신은 혈액의 압력을 높이는데 후코이단은 안지오텐신 전화효소를 억압하는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중성지방과 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항바이러스성 효능이 C형 간염 바이러스의 복제를 억제시킨다. 간의 산화 스트레스를 낮춰주고 간의 섬유화도 막는다. 후코이단 제품에 다량 첨가된 베타글루탄 성분이 간의 해독을 돕는다. 순수 수용성 식이성분에는 혈액 응고를 막는 천연 헤파린 나트륨이라는 성분이 만들어져 피를 맑게하는 등 체내 불순물을 흡착해 체외로 배출시켜 혈액을 맑게 유지하는데도 도움을 준다는 연구결과도 발표된 바 있다. 이밖에 복합 후코이단의 황산화 물질이 풍부한 수용성 식이성분은 식후 혈당이 급히 올라가는 것을 막아 당뇨병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한국어 웹사이트(kfucoidan.com)와 한국어 전화 상담(1-866-566-9191)을 통해 알 수 있으며 후코이단 제품을 통한 성인병 개선에 관한 실험자료, 국제 면역학회 논문자료 등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시카고 판매처: 알바니약국(나일스) 847-699-1500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