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카고한인연합장로교회, 8일 임직식

 

한인연합장로교회 임직식에서 조은성(우) 목사가 김종철씨(좌)를 비롯한 명예권사들에게 임직패를 전달하고 있다.

 

시카고시내 시카고한인연합장로교회(담임목사 조은성)가 지난 8일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임직식을 가졌다.

1부 예배에 이어 2부 순서로 진행된 이날 임직식은 임직자 소개(김원태 장로), 서약문답·안수기도·임직선언·임직패 수여(조은성 목사), 축사(김남일 원로장로), 권면(김삼영 목사), 답사(이삼열 장로), 기념품증정(최효덕 권사), 광고, 찬송, 축도 등이 이어졌다.

이날 임직된 신도들은 ▲장로장립: 이삼열, 이덕진 ▲안수집사: 모정준, 정광옥 ▲권사: 이진숙, 임애숙, 최효덕, 김혜영, 조정희 ▲명예권사: 강반순, 강화정, 계안자, 김경순, 김열자, 김종철, 민언순, 박미정, 박수경, 심숙희, 심정옥, 유영록, 이기순, 조양자, 조화자, 주경숙, 최명숙, 최성연, 최혜순, 한승자씨 등 총 29명이다.

조은성 목사는 “하나님의 능력과 사랑은 누군가를 통해 보여지고 나타나는데 임직자들이 바로 그 산물이라고 생각한다. 교회의 몸을 지탱하는 것은 은혜와 진리다. 오늘 임직자들을 통해 우리 교회에 하나님의 사랑과 진리가 충만하다는 것을 보여주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삼열 장로는 “부족한 저를 장로로 세워주시고 하나님께 임직예배를 드릴 수 있음에 감사하며 축하해 주러 오신 여러분께도 감사드린다. 직분을 새로 받고 이 교회와 함께 사역하게 된 것에 기쁘게 생각한다 많은 격려와 기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홍민지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