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11-2017] 시카고 한인들의 새해 소망

1211

 

■조은서(여성회 회장): 임기가 반년 남은 가운데 장애우와 함께하는 볼링대회, 해설이 있는 오페라, 봄 정기이사회, 회장 이·취임식 등 남은 행사도 계획대로 추진할 예정이다. 여성회를 통해 만나는 모든 분들이 소중한 만남을 통해 서로 행복하길 바란다.

 

■신승규(강원도민회 회장): 강원도의 자부심과 긍지로 중서부 강원도인들이 올해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하나가 되어가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 특히 올해 평창동계올림픽 홍보 골프대회, 강원인야유회, 추석행사 등이 계획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바란다.

 

■이성자(목사부부합창단 단장): 새해 하나님의 크신 은총이 함께하길 기도한다. 지난해 12주년 합창제에 참여해주고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올해도 찬양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증거하며 많은 기관들을 돕는 합창단이 되도록 기도부탁드린다.

 

■조영환(중서부일천만이산가족위 전 회장): 새해에는 모든 일에 하나님의 축복을 받아 기쁨과 감사가 넘치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 개인적으로는 지난해 건강이 얼마나 중요한지 느꼈기에 한인동포 모두가 건강하길 간절히 바란다.

 

■황정융(ROTC 장군단장): 조국 대한민국이 평화를 되찾기 바라고, 모두 평안하길 소망한다. 개인적으로는 골프를 칠 수 있는 건강이 허락되길 바란다. 정유년 올 한해도 모두가 다함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충만하길 소망한다.<홍다은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