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05-2018] 28대 이영록 회장단 출범

1359
지난 2일 열린 중서부한인청년회의소 이•취임식 참석자들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중서부한인청년회의소 회장 이•취임식

중서부한인청년회의소(JC)이 지난 2일 노스브룩 소재 힐튼호텔에서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장 이·취임식을 갖고 제28대 회장단이 공식 출범했다.

이날 행사는 환영사(찰스 이 수석부회장), 축사(이종국 시카고총영사, Sarah Harwerth-De Marco 일리노이주 JC Region 1 디렉터, 서이탁 한인회장/이진수 부회장 대독), 이임사(이형승 직전회장), 공로패 전달(특우회장 이동렬), 감사패 전달(27대 임원진), 취임사 및 28대 회장단 소개(이영록 회장), 신임회장단 선서(Sarah Harwerth-De Marco), 졸업식(최규철) 등으로 진행됐다. 이·취임식이 끝난 후에는 나일스 우리마을식당으로 옮겨 만찬을 가졌다.

이영록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회원들과 선배님들 의 인연을 끈끈하게 만드는 한 해를 만들겠다. 2008년 막내로 가입해 벌써 10년이라는 세월이 흘렀다. JC를 떠올리면 늘 마음이 따뜻한 선후배들이 가장 먼저 생각나는 훈훈한 단체다. JC의 역사가 꾸준히 이어질 수 있는 기반을 다지는 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형승 직전회장은 “수석부회장 시절, 회장은 절대 못할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벌써 임기가 다 지났다. 부족하고 단체 경험이 없어 많이 걱정했는데 많은 배움과 경험을 쌓고 임기를 무사히 마치게 되서 감사하다. 특우회 선배님들, 임원들께 감사드린다”고 이임 인사를 전했다.

한편 JC 28대 회장단은 ▲회장 이영록 ▲수석부회장 찰스 이 ▲사무총장 이채문 ▲부회장 조영준·전서희·윤하나·이준수 ▲재무 최근애씨 등이다.<신은영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