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25-2017] 애틀랜타 부동산 설명회

1046

 

3월17~18일 르네상스 노스쇼어호텔

 

 

“살기좋은 조지아주 애틀랜타에 투자하십시오.”

애틀랜타의 ‘Realty APS’, ‘The Zdrilich Law Group’, ‘Kim & IM Law’, ‘Bridgeway Financial’ 등이 주관하는 ‘애틀랜타 부동산 설명회’가 오는 3월 17~18일 양일간 노스브룩 소재 르네상스 시카고 노스쇼어호텔(933 Skokie Blvd.)에서 열린다.

애틀랜타는 온화한 기후로 살기좋을 뿐 아니라 미국에서 급성장하는 대도시 중 하나로, 대도시의 특성에 걸맞게 많은 일자리와 사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많은 한인들이 보금자리로 터를 잡고 있는 곳이다. 최근에는 기아자동차 생산공장과 협력업체들이 애틀랜타 인근에 설립돼 또 다른 많은 일자리 창출과 아울러 스몰 비즈니스의 기회를 더해주고 있다.

은퇴후 또는 새로운 일을 찾아 가족단위로 이주하려는 사람이나 건물이나 땅 등에 투자하려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애틀랜타 부동산시장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과 함께 상세한 부동산 정보가 제공될 예정이다.

Realty APS 이경철 대표는 “애틀랜타는 날씨도 좋고 집값과 생활비가 별로 들지 않아 한인들사이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지역이다. 설명회를 통해 융자 등 부동산 관련 개인상담도 제공할 예정이다. 호기심만으로도 참석하셔도 좋다. 애틀랜타의 미래성을 확인하시고 유익한 정보 얻고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문의: 404-543-7423) <홍민지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