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시카고 선교대회’

945

4월6~8일 시카고제일연합감리교회

 

시카고한인선교협의회(회장 김영문 목사)가 주최하는 ‘2018 시카고 선교대회’가 오는 4월 6일부터 8일까지 윌링 타운내 시카고제일연합감리교회에서 개최된다.

‘시카고여, 선교의 불을 지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선교대회는 본보 등이 특별후원하고 시카고지역한인교회협의회, 교역자회, 국제기아대책본부 등이 협력한다. 정민영 선교사(국제위클리프 전 부대표)가 대표강사로 초청된 이번 대회일정은 ▲6일(오후 8시): 선교국가 기수단 대회 입장식, 윤광희 방글라데시 선교사 간증, 권오준 아이티 선교사 영상 및 선교집회 ▲7일(오후 1~6시/3월18일까지 사전등록 필수/무료): 선교포럼-전문 사역자 특강 및 선택강의 ▲7일(오후 7시): 정인영 남아공화국 선교사 간증, 이상만 시리아 난민캠프 선교사 영상 및 선교집회 ▲8일(오후 7시): 서정호 다민족 유학생사역 선교사 간증, 무시미 무슬림지역 선교사 영상 및 선교집회 등이다.

특히 7일 오후 1시에 열리는 선교 포럼에서는 대학생, 평신도 등 선교에 관심 갖고 있는 모든자를 대상으로 현재 사역을 펼치고 있는 선교사들이 최근 선교동향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비전도종족 개척, 이슬람권, 아프리카 빈민지역, 다민족 유학생 등 전문적인 정보를 얻고, 배울 수있는 사역별 선택강의도 진행된다. 이밖에 대회기간동안 시카고지역 선교단체들의 홍보 부스도 설치된다.

김영문 목사는 “선교는 우리의 선택이 아니라 반드시 해야만 되는 주님의 지상 명령이다. 이제 한인 세계 선교의 본산지라 하는 시카고에서 모든 교회와 성도가 힘을 모아 선교의 불을 지펴야 할 때가 왔다”면서 “시카고 모든 교회가 ‘선교’로 연합해 교회로서의 본질을 회복하는 시간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6일은 시카고 교회들이 파송하거나 협력하고 있는 모든 나라의 국기를 들고 입장하며 세계 선교 의지를 재확인하고, 7일은 전문 사역자를 초청해 선교특강 및 사역별 선택강의 등 유익한 선교포럼을 갖는다”며 이번 대회에 많은 성원을 당부했다.(접수·문의: 773-440-0191, kmcinchicago@gmail.com/홍보 부스등록: 847-508-2799) <홍다은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