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26-2017] 밀알선교단에 후원금 기탁

1949

글로벌어린이재단 시카고지부

글로벌어린이재단 시카고지부 서제니(중앙 우) 회장 등 관계자들이 밀알선교단 단장 남성우(중앙 좌) 목사에게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글로벌어린이재단 시카고지부(회장 서제니/GCF)이 장애인복지단체인 밀알선교단에 후원금을 기탁했다.

GCF 관계자 5명은 지난 24일 팰러타인 소재 밀알선교단 복지관에서 열린 ‘토요 사랑의 교실’에 참석해 후원금 1천달러를 전달했다.

서제니 회장은 “최근 ‘밀알 사랑의 캠프’가 열린다는 이야기를 듣고 캠프에 가고 싶지만 못 가는 학생들을 돕고 싶었다. 해마다 500달러씩 후원해 왔지만 이번엔 더 많은 학생들에게 사랑이 전달되길 바라는 마음에 1천달러를 후원하게 됐다”면서 “좀더 많은 시카고 한인들이 더 넓은 시야로 세상을 바라보고 함께 봉사하면서 전세계 어려운 아이들의 삶의 원동력이 되어 주실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밀알선교단 단장 남성우 목사는 “GCF의 후원에 감사드린다. 현재 40명 정도의 장애 학생들이 사랑의 교실에 다니고 있지만 아직 모르는 분들도 많다. 더 많은 장애인들이 마음을 열고 우리와 함께 해주면 좋겠다. 오는 7월 20일부터 진행되는 ‘밀알 사랑의 캠프’에 모든 학생들과 지도자분들, 봉사자분들이 안전하게 다녀올 수 있도록 많이 기도해달라”고 잔했다.<신경은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