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대 사면 3대가 ‘공짜’

1633
스마트폰 1대 구매시, 3대를 공짜로 받을 수 있는 AT&T 광고.

AT&T 공식딜러 ‘UNIQ Mobile’

 

미국내 굴지의 이동통신업체인 AT&T가 비즈니스 오너를 대상으로 스마트폰 1대 구매시, 3대를 공짜로 제공하는 특별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현재 AT&T가 아닌 타 통신사를 사용하고 있는 비즈니스 오너(비즈니스 TAX ID 필요)라면 누구나 혜택받을 수 있으며 올 상반기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되는 스마트폰 모델은 ‘아이폰XR’(64GB)과 ‘갤럭시 S9’이며 1대 구매시 3대 가격을 크레딧으로 보상해 준다. 또한 개통시 라인당 30달러씩 부과되는 개통비도 면제되고 전화사용 관련 비용은 비즈니스 세금공제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비즈니스 오너들에게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 프로모션과 관련한 모든 상담 및 구매 절차는 전화(866-540-0444) 또는 온라인(attkorea.com)으로 진행되며 구매한 폰은 고객의 주소지로 AT&T에서 직접 무료 배송한다.

AT&T 공식딜러 ‘UNIQ Mobile’(대표 피터 정)은 2001년부터 메릴랜드와 버지니아주에서 총 13개의 매장을 운영하면서 한인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

피터 정 대표는 “바쁜 비즈니스 오너들이 셀폰 구매를 위해 시간을 내야 하는 어려움을 잘 알고 있다”면서 “직접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전화 상담만으로 쉽고 편리하게 새 폰을 개통하시고 큰 혜택도 누리실 수 있다”고 전했다.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