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01-2016] 진안순 시카고한인회 회장 신년사

1375

진안순 시카고한인회 회장

 

 

진안순

 

존경하는 20만 시카고 한인동포 여러분! 희망의 丙申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한인 동포 여러분 모두가 더 큰 행복과 희망의 한 해가 되시기를 바라며, 지난 일년동안 한인 사회 발전과 한인회를 위해 아낌없는 성원과 사랑을 베풀어 주신 동포 여러분께 충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제32대 한인회는 한인동포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지지와 참여로 힘차게 출항하여 시카고 동포사회의 미래 비전을 위하여 힘차게 달려온 지난 5개월을 유종의 미를 거두면서 새롭게 도약할 초석을 놓기 위하여 희망찬 새해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시카고한인회는 우리 한인 커뮤니티발전을 위해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사업들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모든 사업들이 성공적인 결과를 내기 위해서는 동포 여러분의 뜨거운 지지가 있어야 가능할 것입니다. “열린 한인회”, “우리 한인회”, 비전 있는 한인회”를 위해 새해에도 한마음 한 뜻으로 동포사회만을 위하여 우리 모두 정진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새해에는 침체된 경제가 되살아나고 20만 시카고 한인동포 모두가 화합하는 가운데 안정을 이루어 신명 나는 한인사회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지난 한해를 되돌아 보며, 새로운 도약을 위한 희망을 품고 행복이 가득한 새해가 되기를 바라며 새해에도 동포 여러분 가정에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이루어지는 보람과 기쁨의 새해가 되시기를 충심으로 소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