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올개닉 한국산 배 맛보세요”

1814
리버힐스농장의 배나무들과 수확해 포장박스에 담긴 배.(작은 사진)

칠리코시 소재 리버힐스농장···도라지·생강 배즙도 판매

시카고에서 차로 약 2시간 반 떨어진 칠리코시 타운내 한인이 운영하는 100% 올개닉 한국산 배 농장에서 햇배가 출하됐다.

리버힐스농장(대표 장정현/6420 E. Hart Ln.)에서는 올개닉 한국산 배 뿐만 아니라 도라지나 생강 등 다양한 배즙 제품도 생산, 판매하고 있다. 장정현 대표는 “타인종들이 우리 농장 배를 보고 아시안 배라고 얘기하는데, 그때마다 더 맛있는 한국산(코리안) 배라고 정정해준다. 100% 올개닉으로 재배한 6종류의 한국산 배를 판매하고 있으며 다양한 종류의 배즙도 만들고 있다”고 소개했다.

장 대표는 “배즙은 음료수처럼 시원하게 먹거나 따뜻하게 차처럼 데워 먹어도 맛있다. 배는 다양한 효능이 있는데 특히 기관지, 천식 등에 좋다. 기관지에 좋기로 유명한 도라지를 섞어 만든 도라지 배즙은 천식, 기침, 흡연가들에게 더욱 좋다. 생강배즙은 면역력을 키워주는 효과가 있어 추울 때 따뜻하게 데워먹으면 환절기에 감기에 들지 않도록 해준다”고 설명했다.

그는 “우리 농장에서 판매하는 즙은 다른 첨가물을 일체 넣지 않는다. 생 배를 갈아 나온 즙을 저온살균해서 판매한다. 실온에 보관해도 되며 FDA에서 1년 유통기한 승인을 받았다. 도라지배즙, 생강배즙 뿐만 아니라 내년부터는 민들레 엉겅퀴즙과 빨간 돼지감자, 여주, 빨간 양파를 섞어 만든 즙도 생산, 판매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리버힐스농장의 제품은 한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시카고와 서버브지역에 배달도 가능하며 한인마트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즙 종류는 아씨프라자내 건강마트, 나일스 H마트내 엄마사랑 선식에서 구매할 수 있고 5박스 이상 주문시 집으로 배달해준다. 5박스 미만은 글렌뷰, 노스브룩, 나일스, 샴버그에서 개인적으로 픽업할 수 있다. 가격은 배 1박스(6개입) 25·30·37달러, 즙(1봉지 120ml)은 도라지배즙 40달러, 생강배즙 38달러, 100% 배즙 35달러 등이다.(문의: 847-612-2450)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