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07-2017] “매트의 명가 ‘일월’ 시카고 진출”

1619

6일 나일스 아씨플라자에서 판매시작

2주일동안 전상품 20% 할인 이벤트

 

기획에서 생산까지 전공정을 직접 진행해 최고의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한국의 매트 제작 전문업체 ‘일월’이 시카고에 진출했다.

6일부터 나일스 아씨플라자에서 공식 판매를 시작한 일월매트는 특허받은 전자파 차단 열선, 화제예방을 위한 7중 안전 시스템 디지털 조절기, 물세탁, 좌우분리난방, 아토피 원단 등의 차별화된 특징으로 한국시장에서 소비자만족지수 1위, 3년 연속 브랜드 대상을 차지했다. 또한 최근 열린 뉴욕박람회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뉴욕북미우수상품 대상을 수상하는 등 미국에서도 그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일월’은 시카고매장 오픈기념으로 전상품을 20% 할인하는 이벤트를 향후 오는 20일까지 실시한다.

한국 본사에서 파견나온 지나 리 팀장은 “한국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제품인 만큼 시카고에서도 자신있게 선보이게 됐다. 시카고에서는 일월매트가 처음 판매되는데, 본사가 직접 뛰어든 만큼 미주시장에서는 최초로 실시되는 이번 세일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리 팀장은 “전자파차단 극세사매트, 조용한 온수매트, 마루매트 등 다양한 매트제품이 구비돼 있다. 다른 어떤 브랜드와 비교해도 가격대비 품질에 자신있다. 방문해 직접 제품을 살펴보시길 추천한다”고 전했다.(문의: 224-256-7733) <홍다은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