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5-2016] 고등학생 9명에 장학금

1356

 

과기협 송년모임, 차기회장에 김정아 교수

 

ksea

재미과학기술자협회 송년모임 및 장학금 수여식에서 장학생 및 협회 관계자들이 자리를 함께 했다.

 

재미과학기술자협회 시카고지부(회장 박종식/이하 과기협)가 지난 3일 알링턴 하이츠 소재 더블트리힐튼에서 열린 ‘2016 송년모임 및 장학금 수여식’에서 9명의 고등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70여명이 참석한 이날 행사는 1부 총회, 2부 ▲장학금 수여식 ▲만찬 ▲대선에 대한 토론(최진욱 드폴대 경제학 교수) ▲장학생 수상소감 ▲연주회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루시 조(William Fremd고교)를 제외한 앤드류 황(William Fremd고교), 존 김(Rolling Meadows고교), 마이클 김(James B. Conant고교), 이권재(Glenbrook North고교), 그레이스 박(IL Math & Sci Academy), 베키 송(Neuqua Valley고교), 석원준(Niles North고교), 유니스 윤(Vernon Hills고교) 등 8명의 장학생들에게 장학증서와 장학금이 전달됐다.

총회에서는 차기 회장으로 김정아 노스웨스턴대 의공기사학 교수를 선출했다. 차기 임기는 내년 7월부터다. 김정아 차기 회장은 “나의 능력보다 저를 믿고 뽑아주신 회원들의 안목을 믿는다. 임기 동안 잘 부탁 드린다. 저의 부족한 부분을 여러분의 도움으로 채우며 최선을 다하겠다”고 선출 소감을 말했다. <홍민지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