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0여 테니스동호인들 열전

1308

 

6~8일 ‘2015 메트로 PCS 한인테니스대회’

크기변환_tennis

‘2015 메트로 PCS 한인테니스대회’가 지난 6~8일 노스브룩 소재 노스쇼어 라켓클럽에서 열렸다.

 

메트로 PCS(대표 최규철)가 주최하고 시카고한인테니스협회(공동대회장 박용철, 정구영)가 주관하며 드림테니스클럽이 진행을 맡은 ‘2015 메트로 PCS 한인테니스대회’가 지난 6~8일 노스브룩 소재 노스쇼어 라켓클럽에서 개최됐다.

개인 및 단체 16개팀 등 테니스 동호인 250여명이 참가한 이번 대회는 3일동안 실내 8개 코트를 활용해 개인단식, 개인복식, 혼합복식, 단체전 등의 종목이 열려 참가 선수들이 열띤 경쟁을 벌였다. 8일 폐막식을 겸한 시상식에서는 경품 추첨을 통해 한국왕복 비행기표, 60인치 고급 텔레비전, 테블릿 PC, 휴대전화 등 70여명에게 푸짐한 상품도 증정했다.

박용철 공동대회장은 “메트로 PCS가 주최한 한인테니스대회로 하여금 테니스를 사랑하는 동호인들이 한데모여 선의의 경쟁을 하고 친목과 건강증진을 도모할 수 있어서 굉장히 기쁘게 생각한다. 참가 선수들이 큰 부상 없이 무사히 경기를 마치게 돼 더욱 기쁘다”고 말했다.

최규철 대표는 “메트로 PCS가 시카고한인테니스협회, 드림테니스 클럽과 함께 이번 테니스대회를 개최하여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한다. 뜻깊은 행사를 위해 수고해주신 관계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한인들의 화합을 도모하는 유익한 체육행사에 아낌없는 지원과 관심을 당부드린다”고 전했다.<현우정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