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28일 추계 부흥 사경회

234
지난 27일 열린 한인제일장로교회 추계 부흥 사경회에서 이정우 목사가 말씀을 전하고 있다.

한인제일장로교회, 이정우 목사 초청

 

글렌뷰 소재 한인제일장로교회(담임목사 서삼선)가 지난 26~28일 ‘하나님의 주권과 인간의 책임’이라는 주제로 추계 부흥사경회를 열었다.

이번 부흥회에는 라 졸라 뉴라이프장로교회 이정우 담임목사가 초청돼 3일간 말씀을 전했다. 지난 27일 저녁 열린 집회에서 이정우 목사는 ‘예정과 구원’이라는 주제의 말씀을 통해 “예수는 자신이 택한 백성을 반드시 구원하시며 그가 유일한 구원의 방법이지 양심을 지켜서 구원을 받을 수 있다면 전도의 이유가 없다. 믿음이란 예수님이 요단강 건너로 나를 무사히 인도하실 것을 믿는 것이며, 예수를 믿을 수 있다는 것은 커다란 축복”이라고 전했다. 그는 “예수님이 우리를 택한 조건은 우리 안에 있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 있기 때문에 절대 그가 절대 우리를 놓치지 않으신다. 하나님이 우리를 택하시고 말씀을 통해서 거듭나게 하셨다. 여러분이 받은 구원이 얼마나 놀랍고, 귀중하고, 위대한지 깨달아야한다”고 덧붙였다.

서삼선 목사는 “한인 1세 뿐만 아니라 2~3세 성도들에게도 좋은 말씀을 함께 들을 수 있도록 2년 전부터 한어권, 영어권 부흥회 두가지가 가능한 목사님을 초청하고 있다. 1.5세인 이정우 목사님께서 어려운 이야기를 간단하고 명료하게 알려주셔서 좋았고 성도들 모두 은혜로운 시간이 되셨으리라 믿는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부흥회에서 이 목사는 ‘예정과 운명론’, ‘예정과 타락’, ‘예정과 성화’, ‘Bear Much Fruit’, ‘예정과 기도’ 등을 주제로 한 말씀을 전했다. <신은영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