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HFA인증마크 꼭 확인하세요”

209
JHFA인증 마크가 부착된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제품.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올해로 창사 16주년을 맞은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전세계 45개국 수십만명의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과 신뢰를 받아오고 있다.

복합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암세포를 자살로 이르게 하는 아포토시스 기능을 가장 잘 유도하는 오키나와산 모즈쿠 후코이단, 암세포 전이 습성을 제어를 가능케하는 신생혈관 억제 기능이 뛰어난 전라도 완도산 메카브 후코이단, 면역력 증진에 효과적인 아가리쿠스 버섯의 뿌리 균사체 등이 함유돼있어 항암효과를 포함한 다양한 효능을 기대할 수 있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측은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제품에는 공인 기관인 일본 건강영양식품협회에서 인정한  안전 및 안심 마크인 ‘JHFA’(Japan Health Food Authorization)가 부착돼 있다. 제품이 일본산이라면 어느 제조 공장에서 만들어졌는지 주소는 물론 웹사이트까지 확인해봐야한다”고 강조했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한국을 비롯해 전세계 배송이 가능하며, 한국어 상담전화(866-566-9191)통해 문의 및 JHFA 인증 자료요청도 가능하다.

한편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측은 후코이단의 효능이 많이 알려지면서 최근에는 정품 우미노 시즈쿠 제품과 똑같은 제품 포장을 하고 이름을 모방한 후코이단을 판매하는 후발업체들이 있다며 소비자들은 구입시 정품인증 마크를 꼭 확인해줄 것을 당부했다.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