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A 매치플레이 직접 보고 즐기세요”

521
뱅크오브호프가 LPGA 매치플레이 관람경품행사를 펼친다.

타이틀스폰서 BOH
두차례 온라인 추첨 이벤트
스카이박스·숙박권등 제공

오는 5월 26~30일 라스베가스 섀도우크릭에서 열리는 ‘뱅크오브호프(BOH) LPGA 매치플레이’의 타이틀스폰서를 맡고 있는 뱅크오브호프가 5일(월)∼18 일(일)과 4월19일(월)~5월2일(일) 두 차례에 걸쳐, ‘뱅크오브호프 LPGA 매치플레이’를 관람할 수 있는 온라인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국 내 한인 기업으로는 유일한 LPGA 대회 타이틀 스폰서인 뱅크오브호프는 골프팬들에게 꿈의 골프코스인 섀도우크릭을 방문해, 선수들의 명승부를 눈앞에서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두 차례에 걸쳐 총 38명의 당첨자를 뽑는 이번 경품 행사에서, 1등(2명)에게는 프리미엄 전망의 귀빈전용 관람석인 스카이박스 티켓 2매와 Park MGM 1박 무료 숙박권이 주어지며, 2등(3명)에게는 세계 최고의 여성 골퍼들의 경기를 매 홀을 직접 따라 가며 관람할수 있는 인사이드로프(Inside-the-Rope) 티켓 2매와 Park MGM 1박 무료 숙박권이 주어진다. 3등(33명)에게는 특별 초청 입장권 2매가 제공된다. 이번 대회는 입장권을 별도로 판매하지 않으며, 초청 입장권 소지자만 관람이 가능하다.

응모는 뱅크오브호프 웹사이트 메인페이지 https://www.bankofhope.com 에서 ‘LPGA 매치플레이 경품 행사’를 클릭하거나 https://www.bankofhope.com/ko/lpga-sweepstakes로 바로 간 다음, 이름과 연락처, 거주지만 입력해 제출하면 된다. 당첨자는 4월26일(1차 응모자) 과 5월7일(2차 응모자)에 이메일이나 전화로 개별통보한다.

뱅크오브호프의 케빈 김 행장은 “한인 사회를 대표하는 은행으로서 미 주류 사회에 한인 경제의 위상과 역량을 보여줄 수 있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LPGA 타이틀 스폰서를 맡아 오고 있다”며 “한인 골프팬들이 이번 이벤트 참여를 통해, 제한된 인원만 수용하는 ‘뱅크오브호프 LPGA 매치플레이’의 첫 대회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갖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박흥률 기자>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