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된 후코이단 선택하세요”

0
1225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JHFA 인증 획득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이 일본 최고 권위의 JHFA 인증을 획득해 보다 더 신뢰할 수 있는 후코이단 제품을 만날 수 있게 됐다.

후코이단은 건강보조식품으로서 소비자층이 늘어나고 있지만, 의약품에 적용되는 엄격한 제재가 필요치 않은 규제의 사각지대 안에서 제조 규격 미달, 갈조류를 갈아서 만들거나 미량의 후코이단 성분만 첨가해 만들어진 제품들도 후코이단이란 이름으로 검증 절차 없이 무분별하게 유통되고 있어 피해는 소비자의 몫으로 남게 됐다.

철저한 비교와 검증 절차가 요구되는 상황에서 세계 최초로 복합 후코이단을 개발해 현재 45개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드링크 및 캡슐 제품이 미국내 영업중인 후코이단 업체로는 최초로 일본 최고 권위의 ‘JHFA’(Japan Health Food Authorization) 인증을 획득했다.

우미노 시즈쿠 측은 “이번 JHFA 마크 인증을 통해 소비자가 올바른 건강식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는 JHFA의 설립 취지에 부합하는 안전하고 우수한 후코이단 제품으로 다시한번 인정받게 됐다. JHFA 인증 마크는 후코이단 제품을 인증하는 안심, 안전 마크”라고 강조했다.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한국을 비롯해 전세계 배송이 가능하며, 한국어 상담전화(866-566-9191)통해 문의 및 JHFA 인증 자료요청 가능하다.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615 Milwaukee Ave Glenview, IL 60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