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던 신학교 한국어 찬양 예배학 석사 과정 개강

0
652

2023년 1월 개강 예정

지난 3월,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설립된 사랑글로벌아카데미(총장 오정현 목사, SaGA) 예배 아카데미가 시카고 노던신학교(Northern Seminary)와 학위 협약을 체결하고 한국어 예배학석사Master of Arts in Worship Korean Track (MAWK)를 과정을 시작한다.

이 프로그램은 목회자, 선교사 및 기타 교회 리더들에게 교회와 예배 사역을 위한 실용적이고 심층적인 신학적 이해와 실천 도구를 제공하는 전문 석사 학위 프로그램이다.
예배를 위한 균형 잡힌 신학 훈련, 음악 연습, 리더십 훈련 등 영성에 대한 통합 교육을 제공한다.

교회와 선교지에서 예배를 인도하는 예배인도자들과 찬양인도자들이 더 깊이 있는 신학적 지식과 음악적 기술 그리고 강한 영성으로 성장하고 그 성장을 기반으로 보다 전문적이고 효과적인 예배를 인도하는 지도자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고안 되고 성립된 석사 학위 프로그램이다.
시카고 지역에서 활동하는 성악가이며 지휘자인 이진욱 교수가 MAWK 프로그램을 지휘한다.
이 찬양 예배학 석사 프로그램은 신학교 교육, 음악 훈련, 글로벌적인 교회에서의 참여 및 리더십 훈련을 제공하며 모든 강의, 과제 및 시험들은 한국어로 진행되며 직접 강의실에서 참여하게 되는 대면 강의 방식과 세계 어디서나 참여 할 수 있는 Northern Live 플랫폼 즉 온라인 녹음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한국어 찬양 예배학 석사 프로그램은 Northern Seminary에서는 2023년 1 월 부터 개강할 예정이며 학생비자도 받을 수 있다.

노던 신학교는 1913년 개교 이래 이제 곧 100년을 맞게 되는 역사와 전통의 신학교이자, 크리스처니티 투데이(Christianity Today)의 창립자인 칼 헨리, ⌜리빙 바이블」 번역(Living Bible Translation)의 출간자이자 틴데일 출판사(Tyndale Publishing)의 창립자인 케네스 테일러를 비롯한 수많은 신학자, 목회자, 또 영향력 있는 리더들을 배출한 교육기관이다.
자세한 문의는 이진욱 교수(연락처: 812-929-7089)에게 하면된다.

시카고 한인사회 선도언론 시카고 한국일보
1038 S. Milwaukee Ave Wheeling, IL 60090